부산에 일본 카레로 유명한 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저희가 묵었던 호텔 근처라 일단 위치 확인차~

 


11:30분에 오픈하는 것만 확인하고...
서울로 돌아가기 전 이른 저녁을 먹기로 계획하고 밀면집으로 갔어요~ ㅋㅋ

그리고 오후에 밥먹으러 갔지요... 가게가 좁은 것 같아 유모차는 밖에 세워놓고
안으로 들어갔더니 아기가 있으니 한적한 2층으로 안내해 줘서 고마웠어요.
(아기 있으신 분들은 11:30 시간 딱 맞춰 가시길~)


가게는 1/2층인데 장소가 협소하고 다닥다닥 붙어 밥을 먹어야하는 구조에요~
저희는 항상 유명한 밥집에 갈 경우에는 어중간한 시간에 가는데...
그래야지 기다리지도 않고 사람들이 없어 피해를 안줄 수 있거든요. =_=

주문은 미리~

베이직한 겐짱카레와 돈까스 카레 스페셜(스페셜이 붙으면 고로케가 하나 나온대요~) 주문!

두번째 갔을 때는 생선 스페셜을 시켰는데... 요기는 고로케가 들어가는 메뉴를 먹어야 좋아요.
추천은 고로케 카레나 취향에 따라 돈까스, 새우, 생선..이 들어간 스페셜 메뉴 시키면 되겠어요~

 


반찬으로는 치킨무, 김치, 미소국이 나와요~


 

카레에 치킨무가 나오는게 재밌었어요.
그리고 한국이라 김치도 주는 것이겠지요? :)

반찬을 넉넉히 줘서 나중에 버릴게 좀 아깝더라구요.
전 반찬들은 남기지 않게 셀프가 좋은데...

제가 시킨 겐짱 카레 5,000원

 

고로케 카레 6,000원, 겐짱 카레엔 고로케가 들어가야~~

일본음식은 특유의 부드럽고 섬세한 맛이 있어요.
카레역시 달콤, 섬세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달걀 프라이가 예술이었어요. ㅋ
굉장히 쉬운 요리같지만 달걀 프라이는 굉장히 어려운 요리죠.
달리는 레스토랑에서 자기 마음에 드는 달걀 프라이를 하지 않았다며
요리를 계속해서 다시 해오게 만들기도 했었죠.

저는 사실 카레를 어렸을 때 못먹었어요. -.-
싫어하고 못먹는 음식 중 하나였지요.

제가 어렸을 때(초~중~고) 엄마는 커다란 통에(냄비도 아닌 그.. 빨래 삶는 통같은..=_=)
일주일치 먹을 국이나 카레를 끓여놓으셨는데
제가 싫어하는 국이나 카레를 만들 때면... 저는 항상 김치랑 밥을 먹어야했어요. ㅠㅠ

 

 다음에 갔을 때 시킨 생선 스페셜 카레, 고로케 카레


인도여행을 떠나려고 결심했을 때 가장 큰 공포로 다가온 게 바로 카레였죠.
뭐... 우리가 보통 먹던 일본식 카레(뭐 우리나라에서는 일본식 카레가 또 변형된 것이지만...)와 달리
인도의 커리는 또 다른 맛이었어요.
인도에서 일반적으로 먹는 커리는 일본 카레와 같은 단맛을 느끼기 힘들죠.
또 저렇게 계란 후라이가 함께 나오지도 않구요~

인도에서 두 달 여행하면서... 커리에도 적응되고 심지어 베지테리언이 되었었고..-.-
여튼... 커리와 카레에 관한 추억이 생각나네요. ㅋ

인도여행 덕분에 카레에 대한 기피현상이 없어졌어요.
저는 꽤나 편식쟁이인데...

여행때문에 그런 것들이 많이 사라져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신랑을 위해 주문한 돈까스 스페셜 카레 8,000원 (그냥 돈까스 카레는 7,000원)

 

사진을 보니... 원래 계란 노른자도 안먹는 음식 중에 하나였는데...ㅋㅋ
노른자를 터뜨려 카레랑 막 비벼 먹었네요~ :)

돈까스 스페셜 카레에서 인상적인 것은 돈까스가 아니라 고로케였네요.

가게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 두 아주머니가 의자에 앉아 열심히 동그랗게 만들던 것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요 고로케에요.

감자를 부드럽게 만들어 동그랗게 빚은 후 기름에 튀겨 냈는데...
사실 감자도 제가 싫어하는 음식인데...-_-;; (음식 소개에서 싫어하는게 세 가지나 나오다니..-_-;;;)
특히 매쉬드 포테이토는 정말 맛만 보고 마는 음식인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완전 반했어요.

고로케만 한 개 더 시켜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아... 카레를 끼얹은 고로케는 얼마나 맛있는 음식인지 알아버렸네요. >.<

부산 가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 겐짱카레
- 주소 : 부산시 중구 중앙동 4가 42-2
- 전화 : 051-461-0092
- 운영 : 11:30~20:00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 겐짱카레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노말라잎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주 일요일에 부산으로 떠나요.
    제가 가려는데는, 쁘리띠님이 다 다녀오셨다는.ㅋㅋ
    검색이 쁘리띠님닷컴으로 종결되네요 ;; ㅎㅎ

    2012.04.23 15:03
    • 쁘리띠님  수정/삭제

      제가 곱창집 올렸던가...
      진짜 맛나는데 아는데... 연기가 모락모락에 연탄냄새가 나서
      아기데리고 가긴 그렇지만..
      거기 너무너무 맛있어요! >.<

      2012.04.23 17:11 신고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2)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1)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