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비와 은수양입니다. :)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구름빵'을 모두 아실 듯.


구름빵은 홍비와 홍시가 비오는 날 밖에서 나뭇가지 걸린 구름을 집으로 가지고 들어오는데서 시작해요~
엄마는 홍비(누나)와 홍시(동생)가 가져온 구름에 밀가루와 소금, 이스트를 넣어 빵을 만들지요~
그리고 그 빵이 다 구워졌을 때 구름으로 만든 빵이라 둥실~ 떠올랐어요~
구름빵은 구름처럼 부드러웠고 그 빵을 먹으면 구름처럼 날아다니게 되었죠.

아... 얼마나 기똥찬 상상력인가요...
저도 반해버린 이 이야기, 아이들은 얼마나 아름다운 상상을 하게 될까요. :)

여튼 은수양은 1순위 뽀로로, 2순위 은하철도 999, 3순위 구름빵- 요즘 2순위와 3순위가 막 왔다갔다...
코코몽이 막.. 열심히 영향력있는 만화로 떠오는 중이지요~

구름빵을 좋아하는 걸 알기에 신세계 백화점에서 전시회 하는 걸 생각해두고 있었어요.
5층에서 하는데... 프로그램을 보니 만들고 그리고... 주로 좀 더 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그래도 은수양이 좋아하니까 들어가보았는데.... 입장료가 24개월 미만은 공짜, 이상은 1,000원
어이없이 은수양은 공짜로 들어가고 저희는 천원씩 입장료를 냈지요. ㅋㅋ 뭔가 뒤바뀐 이 느낌...=_=

우앙... 안에 들어가니 은수양이 마구 환호성을~!!! >.<
다리가 아파서 요즘 잘 안걸으려고 하는데... 막 절뚝거리면서 뛰어다니더라구요~

일단 구름빵 만져 주시고...-.-


만지지 마세요... 라고 버젓이 써 있었지만... 도무지 제지할 수가..--;;;


오븐에 있는 빵을 막 꺼내려고...:)


종이 그림일 뿐이라 아쉽.. 실제로 저런 빵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저는 빵집에 가서 종종 구름빵이랑 비슷하게 생긴 빵을 사주는데
은수양은 구름빵~ 구름빵~ 하면서 잘 먹어요~

요런 설치물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완전 좋아요! >.<


홍비와 홍시가 나뭇가지에 걸린 구름을 따고 있어요~ :)


은수양 앞 좀 봐 주시지...=_=

홍비가 구름빵을 먹고 있어요. 아.. 나도 너무 좋다. 이뿌게 입고 갈 껄. ㅠㅠ


은수양도 너무 좋아해주시고~


홍비 옆에서 박수도 짝짝~!


이뿐 옷 입혀서 데려갈 껄...=_= 이렇게 사진 많이 찍을 줄 몰랐네..


박스종이로 만든 집.. 안에서는 책도 읽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 색칠한 그림~


은수양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며 춤추는 중. ㅋㅋ
허리에 손~ (준비자세)


은수양은 기분이 좋으면 이런 날개짓 춤을 춰요. ㅋㅋ


엄마보고 빵긋~


알바언니랑도 놀고~


홍비도 되어보고~


홍시도 되어보고~


뒤에서 무거운 은수양 드느라고 신랑이 고생했죠. ㅋㅋ

우비를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어요~


꺅~! 완전 귀여워~ >.<


은수양의 *엄마 안아줘~* 자세.


빵빵 앞에서도 사진찍고~


여기 쳐다보랬더니... 어린이 집에서 배워온 귀여워~ 자세..-.-


예쁘지 자세~


ㅋㅋ

예전에는 제가 꽃단장하고 이쁜 사진 찍을 곳을 돌아다녔는데...
애기 낳은 다음에는 딸 이뿐 사진 찍으러다니게 되네요~  :)

* 인천 신세계 백화점 : http://www.shinsegae.com/culture/cultureperformance/cultureperformance_view.jsp?store_cd=D05&seq=3471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랑한다늘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수는 늘 이뻐요, 내복을 입어도 심지어는 벗고 있어도...

    2012.01.22 01:08
  2. 시운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수양 너무 좋아해서 보는 제가 다 므흣해요.
    간만이에요. 쁠띠님.
    탈고를 축하드려요.
    그 마감후의 책상 사진은 왠지 넘 부러웠어요.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새해엔 가족모두 건강하길 빕니다.

    2012.01.22 02:46
  3. 고감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수옷괜찮은데~
    약간 복고풍 ㅋㅋ 나팔바지에 땡땡이 티에 바가지머리 ^^
    사진으론 완전 소녀삘이에요 ㅎㅎ

    2012.01.22 16:06
  4. wonnie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여기는 정말 좋았네요.
    전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하는 ‘구름빵 체험전’ 갔다가
    정말이지 욕이 입에서 삐져 나오는걸... ㅠ.ㅠ
    온 서울 천지에 광고하더니, 이렇게 쉽게 돈 버는 놈도 있구나 싶더라구요.

    구름빵은 내용이 기발하고 예뻐서 좋아요.

    나중에 은수 조금 더 크면 ‘구름빵 뮤지컬’ 꼭 가 보세요.
    작년엔 군자쪽 유니버설극장(?)에서 했고, 지금은 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하는 건데
    ‘아, 너무 좋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케일 큰 공연 정말 보여줄만 하구요.

    2012.01.23 20:52
    • 쁘리띠님  수정/삭제

      뮤지컬 남동생이랑 조카가 다녀왔는데...
      완전 좋았다고 하더라구.
      나도 빨랑 데려가고 싶다!~

      2012.01.30 14:48 신고
  5. 콩땅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쁘리띠님 가족 모두 새해 복많이,..^^
    은수양을 정성스레 예쁘게 자라는 모습 보면서
    또한번 쁘리띠님의 엄마사랑이 듬뿌욱,,,감동,,,
    항상 파이팅 하세요,,,쁘리띠님...
    그대로만 자라주길,,,ㅋ
    은수는 항상 예쁨,,,쁘리띠님의 글들을 읽을때마다 절로 엄마미소가,,,ㅎㅎㅎ

    2012.01.31 11:28
    • 쁘리띠님  수정/삭제

      오늘도 밖에서 욕하면서 지나가는 여자 청소년들을 봤는데...
      그 아이들도 은수만할 때는 진짜 이쁜짓만 했을텐데...싶더라구요.

      예쁘게 자라야할텐데...ㅠㅠ

      2012.01.31 22:22 신고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2)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1)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