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인데...-_-;;;

소소한 일상/쁘리띠의 수다 2014.06.13 06:53 Posted by 쁘리띠님

파리에 왔어요~

겨우 2박 3일인데 그나마 저녁 늦게 유로스타 타고와서

정신없이 책 업데이트할 거 체크하고 다녔네요.

파리는 여전히 잘 있는데

패션 브랜드건 음식 체인점이건 등등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이 생겨서

책에 도대체 어디까지 넣어야하나 고민하게 만들고 있어요.

한블럭 지나면 똑같은 브랜드 가게가 있는데

이걸 어디까지 넣어야하냔 말이죠..-_-;;;

책을 꽉 채워 번호를 넣을 수도 없고... 쩝

첫날 요즘 핫한 몽테뉴에 있는 Adveniat 에 묵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2인실 가격도 좋았고 위치는 대박이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한국 라면도 종류별로 팔고..(물론 비싸지만)

아침식사 빼고는 다 괜찮았어요. 빵이 눅눅해서 아쉽.

www.adveniat-paris.org

철도 파업으로 취소된 방이 몇개 있었다는데....

이미 다른 곳을 예약해서 옮기게 된 BVJ 유스호스텔.

여기도 새롭게 리모델링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택 자체는 멋있었지만.. 화장실.. 변기 커버도 없고..ㅠㅠ

샤워실은 모던하게 잘해놨으나 옷을 걸 곳도 마련 안해놓고...

몽소공원이랑 개선문, 몽마르트는 한 라인에 갈 수 있는게 장점..

아침은 뭐.. 비슷비슷했지만 빵이 덜 눅눅.

난 그래도 크루아상 아침도 빼놓지 않았어요..-.-

2유로 세트 메뉴, 아침

스토레에 유명한, 엘리자베스 여왕도 와서 먹었다는

전통있는 디저트 바바... (아래 제일 촌스러운 걸 찾아보세요.-_-)

젤리 얹어진건데... 음... 얘 때문에 내 가방 찐득찐득.. 다 버리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프랑스에 전통있다는 곳들은 음식들은 다 별루인듯.

물론, 중요한 곳이니 소개는 해야겠는데... 맛은 없고..ㅠㅠ

4.2유로면 거의 8천원 돈인데.. 이거 먹고 욕하는 사람에게 내가 책임질 수도 없고..ㅠㅠ

파리 사람들은 이런 유서깊은 곳들은 관광객들에게 다 넘겨주고

몰래몰래 새로운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길가다보면 진짜 바글바글한 카페들 많은데..

사람이 많아 먹어볼 시간이 없네요.

-------------

원래 오늘 저녁 비행기로 프라하에 가는 것이었으나....

저가항공이라 런던생각하며 40분 전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글쎄 카운터 닫는 시간이 50분 전이었다능..-_-;;

기차파업으로 RER같은 것도 운행 텀이 길어진 것도 문제였지만..

예약종이에 체크인 카운터는 3시간 50분전에 문을 연다고만 써 있고

언제 마감한다는지 안써있어서 불안했는데...

좀전에 메일체크하니 출발 하루 전이라고 메일이 와 있었네요.ㅠㅠ

어제 너무 늦게 들어와서 자기 바빠 메일체크도 못했었는데...

여튼... 덕분에 프라하 숙소 못간다고 말하고..

부랴부랴 오를리 공항 가기 편한 메트로 7호선 민박집에 숙소 잡고

새로생긴 트램을 타고 민박집에 왔어요~

기대도 안했던 한국밥도 먹고(오뎅국이랑)

다시 비행기 예약을 했더니 150유로가 훅. 날아가버리고..-_-

60유로 주고 예약한 내 티켓도 날아갔고....-_-

통합 210유로면 얼마를 날린거야. ㅠㅠ

양이 대박! 다 못먹음.

결론은 내일 프라하 가게되었다구요..-,.-

덕분에 파리에 하루 더 있게되었어요.

내일은 3시간 반 전에 출발해야지. -_-;;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소소한 일상 > 쁘리띠의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유럽의 과일가격  (13) 2014.07.15
한국에 왔어요!!  (3) 2014.07.14
슬로베니아에 있어요~  (0) 2014.07.05
라벤다의 섬, 흐바르에 있어요~  (12) 2014.06.24
프라하에 있는데 필젠에 다녀왔어요~  (2) 2014.06.16
파리인데...-_-;;;  (0) 2014.06.13
런던의 야경  (2) 2014.06.09
위키드와 닐스야드 근처~  (0) 2014.06.07
In London :)  (8) 2014.06.05
유럽에 가는 중이에요..  (0) 2014.06.04
다시, 제주  (0) 2014.05.08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2)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1)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