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볼까 쉽게 보기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2011.03.30 22:37 Posted by 쁘리띠님
여행시즌이 돌아오고 있는지 방문자가 조금씩 많아져서 간단히 사이트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

1. 제 사이트에 처음 오셨나요? :)

제 사이트에 처음 오셨다면 이곳이 맛집 블로거인지(맛집 검색으로도 많이 방문을... -.-)
육아 블로거인지(역시 이쪽 검색으로도 많이 방문을...-.-) 여행 블로거인지 헛갈리실 거에요~
제가 간단한 제 사이트 소개를 해드릴게요~ ^^

제 사이트는 1999년 '쁘리띠의 배낭웹진, 떠나볼까'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다 배닝여행 커뮤니티로 발전했습니다.
2001년에 '쁘리띠의 배낭여행 커뮤니티, 떠나볼까'로 유럽커뮤니티쪽으로 꽤 활발한 사이트가 되었다가
2009년 커뮤니티의 침체와 해킹사건을 계기로 현재는 '쁘리띠의 여행 플래닛, 떠나볼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여행으로 소개를 하자면 1994년부터 유럽으로 첫 배낭여행을 떠난 이후 여행이 좋아 여기저기 다녔습니다.
유럽과 동남아를 제일 많이 갔고, 세계여행도 다녀왔지요.
그래서 2011년 현재는 세계 60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이고 계속해서 여행 중입니다. :)

그리고 동시에 여행작가(제가 쓴 책은 이곳을 클릭)이자 은수양의 엄마이자, 깜장초컬릿의 와이프이기도 합니다. :)

아기가 생기면 못나갈 줄 알았는데... 돌이 안된 은수양(2010년 5월 9일생)이 벌써 4개국을 찍었네요. 하하하하.
그래서 더 열심히 다니려고 합니다. ㅋㅋㅋ (아기엄마들, 저를 보시고 용기를 내시길 바라며 열심히 정보 올릴게요!)

제가 다닌 나라들


ps : 좀 더 자세한 제 소개는
여기를 클릭, 자세한 제 사이트 소개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현재의 블로그 스타일이 보기 불편할지도 모르겠네요. (최근글 순이라 정보찾기에는 좀...)
제 글은 이전 사이트에서 모두 옮기지는 않았지만... (너무 옛날에 쓴 글은 시대에 너무 뒤쳐져서..-_-;;)
현재 올려진 제가 쓴 글과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무조껀 단어로 검색하시는게 빠릅니다.

오른쪽에 검색창 이 보이시죠? +.+ 검색창에 찾는 나라나 도시, 단어를 넣어보세요.

제 주요 글들은 오른쪽 카테고리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어떤 정보가 있는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행준비/순례자의 길/길에서 만난 사람/각 대륙별 카테고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Links 부분에 제가 즐겨 정보를 얻는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계여행에 있었던 에세이는 세계일보에 연재했던 '길에서 만난 사람' 카테고리에 녹여져 있어요~ :)
세계여행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세계여행프로젝트 게시판을 클릭하시면
제가 세계여행을 하는 동안 잘 정리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물론 시차가 있어 중남미는 바뀐 정보가 많겠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실 거에요~
 
제 글 말고... 기존 커뮤니티 사이트 의 세계 곳곳에 대한(주로 유럽이 많아요!) 컨텐츠가 궁금하실 수도 있겠네요.
2009년에 블로그로 바꿔 그 이후의 정보는 없지만... =_= 여러해를 거쳐 수많은 사람들의 정보와 글, 사진이 쌓여
충분히 좋은 정보가 될만한 양이랍니다. 아래 게시판 링크를 알려드릴게요.

사진방 | 여행기방유럽여행정보

이렇게 있으니 한번 클릭해 보시고... 이곳에 카테고리를 분류해놓기는 했지만...
이곳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게시판 하단의 검색입니다. 검색창에 원하시는 단어를 넣어보세요~ :)

아직 쓰려고 준비중인 글은 많지만... 책 쓰고 아기 돌보느라 여력이 안되네요. -_-;
하지만 짬짬히 글을 쓰려고 노력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원하시는 정보는 혹시나 제가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니 방명록에 문의주시면 답변드릴게요~  ^^

3.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글은...?

맛집과 은수양의 육아일기...? 쿨럭...--;;; ㅋㅋ 정말 이 두가지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긴 합니다. ^^;
오래전에 썼는데도 지금까지 가장 좋아하시는 글은 역시 순례자의 글 입니다.

http://prettynim.com/category/여행이야기/[연재]%20순례자의%20길

그리고 역시 신혼여행 다녀온 지 오래되었는데... 여전히 많이 보세요~ ^^

멕시코+쿠바 신혼여행 http://www.prettynim.com/51

저는 그리스여행 특집 글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그리스 여행정보가 은근 없거든요~ 그래서 정리해보았어요~

http://prettynim.com/category/여행이야기/그리스여행%20특집

저의 메이저는 역시 테마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몇 개 못쓰고 있는 글도 있지만..--;; 영화 드라마 속 여행지 에 대한 글.

http://prettynim.com/category/여행이야기/영화/드라마%20속%20여행지

진짜 고생하면서 돌아보았던 체게바라를 따라간 여행 도 빼놓을 수 없죠.

http://prettynim.com/425


다음 뷰에서 베스트 글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 사이트에서 길을 잃는 일은 없기를 바라며... 이만 총총..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1)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2)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