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또 백만년만의 쁘리띠입니다.

몇 달 전부터 책 개정이 릴레이로 이어지고 있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때문에 제 블로그는 거의 죽어있는 상태랄까..--;;;

셀프트래블 크로아티아-프라하-파리-유럽 프렌즈 순으로 미친듯이 달렸는데

이제 런던만 남아서 조금 한숨 돌리는 중입니다.

그런데... 고백하자면....아무리 바빠도 요즘...

태양의 후예에 푹 빠져서 놓치지 않고 보고 있는데요...--;; (본방에 재방에..-,.-)

발칸반도에 있는 가상의 공간 우르크 라고 해서 그런가보다~ 하고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2회인가 3회인가 그리스 해변이 나와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제가 셀프트래블 그리스 책을 썼잖아요. ㅋㅋㅋㅋㅋ

나바지오 해변 Navagio Beach

해변 나올 때 표지 글자도 그리스어인데....

막 발칸반도라고 하니 얼마나 빵,, 웃겼는지...--;;;;;;

여튼.. 제가 여기를 아는 이유는...

'셀프트래블 그리스' 책을 준비하면서

그리스의 아름다운 해변 중 책에 넣을 장소를 찾다가였거든요.

그리스의 10대 해변 중 한 곳이 이곳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여행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아테네와 산토리니-미코노스가 있는 키클라데스 제도 정도만 여행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쪽에만 주력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오니아 해의 섬과 해변도 아름다운 곳들이 많아

그리스에 대한 관심이 좀 더 많아 지면 꼭 넣고 싶던 곳 중에 하나여서 아쉬워했던 곳이거든요.

나바지오 해변이랑 발로스 Balos 해변, 엘라포니소스 Elafonissos 해변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 아래사이트에 가시면 더 많은 그리스의 해변을 보실 수 있어요.

- http://www.greeka.com/greece-beaches/

- http://www.visitgreece.gr/en/sea/beaches/

여튼.... 판티지 로맨스 드라마의 주연,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곳에 다녀왔네요. ㅋㅋㅋㅋ

제 휴대폰 잠금화면에 설정된 송중기..--;

때문에 이곳에 가고싶은 분들 많으시죠? +.+

이오니아해에 가는 분들이 거의 없어

저도 정보만 조사하고... 가보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소개적인 차원에서 제 책에 그냥 이름만 아래처럼 들어갔지요.

<셀프트래블 그리스 36p>

아무래도 올해 가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가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ㅎㅎㅎㅎㅎ

아래 항공요금은 6월 중순으로 한번 찾아보았어요~

1. 아테네에서 비행기 타기 편도 93유로

1시간 걸려요~ 아테네에서 가는 것보다 자킨토스에서 아테네로 들어가는게

20유로 정도 더 저렴해요~ 그리스의 항공사인 올림픽과 에게안 항공이 있어요~

- 올림픽 항공 : www.olympicair.com

- 에게안 항공 : www.aegeanair.com

조금 응용을 하자면... 다른 국가에서 자킨토스로 가는 항공이 저렴한 국가는

의외로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이 나오더라구요. +.+

암스테르담에서 자킨토스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은 루트같아요.

직항이고 3시간 5분이 걸리며 가격도 85~105유로로 아테네에서 가는 것과 비슷해요~

암스테르담->자킨토스->아테네 요런 루트 괜찮네요.

그리스 내에서는 크레타 섬에서 비행기로 갈 수도 있는데...

요금은 아테네에서 가는 것보다 조금 더 비싸요~

2. 만약 이탈리아에서 페리를 타고 파트라스 항구로 들어왔다면....

파트라스에서 버스를 타고 Killini 로 간 뒤에(1시간 30분)

그곳에서 페리를 타고 자킨토스로 들어가면 돼요~ (1시간 소요)

자, 이제 자킨토스 섬이에요~

공항 위치는 위와 같아요. 여행자들은 자킨토스 항구 주변에 많이 묵습니다.

나바지오 해변을 가는 방법은 아기오스 니콜라스에서  투어보트를 타고 가실 수 있어요~

데이투어 상품이 있을테니.. 선택하면 자킨토스 주변의 여러 해안을 돌아보며

나바지오 해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저렴한 투어 가격은 20~30유로 정도.

나바지오 해변 주변을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송중기랑 송혜교가 차를 타고 지나면서 보여줬던 나바지오 해변과...

송혜교가 한국으로 돌아오기 직전에 보던 나바지오 해변 뷰는... 위에 뷰 포인트에서 찍은 거에요~

뷰 포인트에서 나바지오 해변으로 내려가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보트를 타고 가야해요.

구글로 봐도 선명하게 보이는 난파선

이 난파선은 1980년에 담배를 싣고 가던 배였는데...

나쁜 날씨로 암초에 좌초되서 이렇게 되었대요.

이곳은 보트투어로만 갈 수 있는데 가장 많이 찾는 시간은 10~2시이고..

그리스는 햇살이 너무 뜨겁고... 게다가 나무같은 그늘이 될 만한 게 없어서...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양산, 깔개.. 요런거 필수입니다!

올 여름, 그리스 많이 다녀오셨으면 좋겠네요. :)

다음 셀프트래블 그리스 책 개정에는 이곳 정보를 꼭 넣어 드릴게요~ ^^

그리고 조금은 번외 얘기지만

저는 제주도에 살고 있는데.... 제주도 해변이 그리스나 크로아티아 해변보다는

조금 떨어지지만 정말 그에 못지않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큰 차이가 있다면... 정말 쓰레기를 막 버려요..--;;

특히 성수기 때  물도 혼탁해지고 둥둥 떠다니는 쓰레기를 보다보면 정말 구역질이 날 정도랍니다.

천혜의 아름다움도 중요하지만 그걸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ps : 아참... 그리고 돌 얘기.... 돌을 가져오면 다시 돌아온다는 얘기는

지어낸 이야기니... 절대 돌 가지고 오지 마세요~~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제주도가지말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주도는 제주도민들이 쓰레기화 일등공신임
    펜션이나 셰어하우스도 자국민한테 바가지 씌우기 바쁘고 호텔보다 더비싸 ㅋ
    호텔은 싱글차지 쳐받아내기 바쁘고 ㅋㅋ

2016.03.16 07:28 신고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1)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2)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