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서점에 안나온...

인쇄소에서 열심히 찍고 있는 저의 새 책 입니다. :)

 

-> 아하하 인쇄소에서 오늘 다 찍어 나왔다네요. ^^

제게도 따끈따끈 새책이 배송 중입니다~ 기대기대~

 

아시겠지만 근 한달동안 요 책 마무리하느라 너무 정신없었지요. ㅠㅠ

 

이스탄불이 우리나라에 상세히 소개된 책이 없어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저 때문에 상상출판 편집자와 두 디자이너나 너무 고생 만이 했는데

마무리하고 보니 너무 잘 나와서 뿌듯하네요. :)

 

파리 셀프트래블처럼 도보루트 형태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요렇게요~

 

그 다음 페이지에는 관광명소, 먹거리, 즐길거리, 숙소..

이런 것들이 아주 자세히 소개되어 있구요.

 

 

파리와 다르게 포인트를 준 것이 있다면 바로 숙소인데요,

이스탄불에서 잘 몰라 좋은 숙소를 놓치는 분들이 너무 많아

숙소소개를 아주 자세히 올렸답니다.

 

완전 전망 좋으면서 저렴한 숙소들이 꽤 있는데

많은 분들이 잘 모르셔서 전망도 없는 숙소에 많이 머무시거든요. =_=

 

이런 곳들?

그러니 이제 숙소의 폭을 좀 넓히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

 

중요한 볼거리들은 가이드 수준(?)은 좀 못되게

아주 상세한 설명을 곁들였어요. 이것도 이 책의 포인트 중에 포인트죠!

 

어떤 순서로 돌아볼 것인가!

 

사진과 함께 조목조목 소개!

저도 공부하느라 힘들었지만..

보기쉽게 정리하고 보니 뿌듯. >.<

 

세계의 도시별 책을 한권한권 쓰다보면...
저는 만물박사가 되어 있을지도 몰라요. =_=

 

그리고.... 이게 비단 이스탄불만 얘기한 책이냐! 아닙니다.

 

이스탄불 책이지만 터키 전도도 들어가 있고

 

빨간색 선은 터키내 도시간, 파란색 선은 주변국으로 이동할 때...

제가 터키 하이라이트 도시라고 생각하는 샤프란볼루,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세 곳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어 터키 여행하실 때도 기본으로 준비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음식얘기는 말해 무엇합니까..ㅋㅋ

제 사이트에 오신 분들은 음식을 제가 얼마나 중요하게 다루는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아주 상세히 소개해놓았습니다! ㅋㅋ

 

 

안타깝게도 이번에도 제 사진은 커버로 사용되지 못했으나...ㅠㅠ (아직 실력이.. 흑흑)

요런 사진 들이 들어갔어요.

 

 

아래 왼쪽 사진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일상적인 거리에 모스크, 가장 이스탄불 같아서~

책은 아직 안나왔지만... 이스탄불 여행 준비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보세요. 새로운 스타일의 이스탄불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 교보 | 반디앤루니스

 

ps : 알라딘 2천원 비밀쿠폰으로 2천원 할인되게 책을 구매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coupon_new.aspx?nType=No97El9mPLQ%3d&ptner=kxmxzp

 

 

위에 서점들을 클릭하면 페이지로 갑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예약를~!! :)

 

우앙, 실물 책이 빨랑 보고 싶습니다. >.<

제주도라 책도 늦게 오겠지만..ㅠㅠ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twitter.com/#!/prettynim 팔로윙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wonnie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니, 터키는 전혀 관심 없던 나라인데 이 포스팅 만으로도 너무 가 보고 싶어졌어요.

    저는 구정 연휴에 방콕에 다녀왔지요.
    카오산로드도 한 번 못 간채 밤마다 7시 부터 잠 드는 아가들 때문에 방을 지켰다는 슬픈 전설이...
    방콕을 남들 첩첩산중 휴양지 가서 썬베드에만 누워있는것과 다름 없이 다녀왔다는...

    2013.03.05 17:44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아... 정말 애엄마가 되니 나이트 라이프는
      도대체 어디로 사라져버린건지.. ㅠㅠ

      책 쓸 때마다 쇼핑이랑 나이트라이프 하면 막막.
      여행가면 애때문에 뭘 제대로 사 올 수나 있나,
      밤에 어디 놀러 나갈 수나 있나. ㅠㅠ

      서로 토닥토닥.

      2013.03.06 00:35 신고
  2. 고감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프란블루 못보게 온게 평생 한 ^^
    십년전에 제가 갔을땐 아직 안알려진 동네였는데 요즘은 아주 유명해졌군요!

    2013.03.05 23:38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터키의 특색들을 하나씩 잡아본 것~
      오드아이 고양이때문에 반도 추천하고 싶었는데... 너무 멀어서...ㅋㅋ

      2013.03.06 00:36 신고
  3. 쌍둥엄마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우, 어떻게 이렇게 상세하고 멋진 책을 뚝딱 만들어내시는지 넘 대단하세요!!
    저는 남편이랑 터키 여행 가려고 다 준비했다가 일이 생겨 가기 바로 전날 비행기표를 취소한 적이 있어서..
    터키 생각하면 늘 너무 아쉬워요.. ㅠㅠ
    완전 기대됩니다! 축하드려요! :)

    2013.03.06 10:33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터키 너무 좋지요~

      저는 요즘 터키시딜라이트, 로쿰이
      너무 먹고 싶어요.

      얼마전 소셜커머스에서 팔았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못샀다능. ㅠㅠ

      2013.03.07 15:05 신고
  4. 오뉴맘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정말대단하셔요~ 사실전 유럽에만관심있었는데 (된장녀?ㅋ 안그래도 평생외국에 몇번갈일없는지라 이왕갈거면 비슷한 아시아말고 이국적인유럽이 좋드라구요) 이책보고 터키도가보고싶다..고 당장책사고푼맘이드네요 그치만 이제막두돌지난 아들과 장거리 비행.. 게다가카파도키아의 바위산?들을 과연다닐수있을지 엄두가안나네여 은수는 두돌쯔음 이나 그전후로 장거리비행(10시간넘는) 을 어떻게잘견디던가요? 저희아들은 너무 활동적이라 매우답답해할것같아서요 올여름 외국여행 함가고푼데... 장거리는꿈도못꿔서..

    2013.03.07 00:51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ㅋㅋ 저도 다른 마을들은 예전에 혼자 여행할 때 다녀온거고
      이스탄불에만 있었어요.

      이스탄불 책이어서 다른 도시들은 소개차
      실용정보와 설명과 함께 간략하게 넣었지요.

      이스탄불만 다녀와도 좋아요~
      가셔서 잠깐 다녀와도 되겠다... 하면
      비행기타고 다녀오시는 거 추천~

      장거리비행기, 은수는 잘 있더라구요. 잘 놀고..
      제가 더 힘들더라구요. =_=

      2013.03.07 15:07 신고
  5. 소도여행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 위의 사진이 표지예요? 뭔가 론리플래닛이 생각나는 색깔ㅋㅋ
    터키 좋죠 으헝헝헝헝 책을 보면 심각한 뽐뿌가 와서 안될라나-_-

    암튼 행동력은 정말 짱이십니다ㅋㅋㅋ 제주도 놀러갈께요 재워주셈 굽신굽신

    2013.03.08 14:51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안녕! 아... 나도 어제 책장에서 론리를 봤는데...
      같은 색이더라고... 내용과 달리 표지가 좀 올드해보여..ㅠㅠ
      가슴이 아프단다. ㅠㅠ 제주도는 언제?

      2013.03.11 01:00 신고
  6. 아크몬드  수정/삭제  댓글쓰기

    출간 축하합니다 :)

    2013.03.13 10:17 신고
  7. 박세라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해~~
    제주도에 가있더라??
    난 카카오스토리만 하다보니 소식두 모르구 있었네 ㅜㅜ
    어쨋든 축하먼저... 찬찬히 훑어봐야지 ^^

    2013.03.14 23:24 신고
  8. e달팽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책 너무 좋아요 .. 근데 무거워요 ㅠ.ㅠ

    2013.09.29 22:33 신고
    • 쁘리띠님  수정/삭제

      이스탄불이 알려진 것에 비해 정보가 거의 없어서
      책에 상세한 설명을 많이 곁들였더니 두꺼워지더라구요~

      2쇄때는 앞에 좀 필요없는 일정짜기 페이지를 줄여서
      책을 좀 더 간편하게 가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여행은 언제 떠나세요? +.+

      2013.10.02 13:44 신고
  9. 므잉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행에 가져갈 책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래도 셀프트래블은 가벼운! 편이에요 ㅋㅋㅋㅋ 더 가벼웠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이스탄불만 둘러볼거라면 가져가기 젤 좋은 책 같아용 +_+ !! 잘읽겠습당 ㅋㅋ

    2013.11.17 08:38 신고
  10. 모모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터키 이스탄불만 여행할 계획이라 이스탄불 위주로 나와있는 책이 없을까 찾고 있었는데~ 우와 좋은 정보네요^^

    2014.01.17 03:56 신고

카테고리

쁘리띠의 글 전체보기 (1413)
쁘리띠의 월요편지 (20)
공지 (1)
쁘리띠의 책과 이벤트 (48)
떠나볼까 정모&번개 (7)
제주도 생활 이야기 (40)
여행이야기 (462)
여행준비 (24)
여행가서 듣기좋은 노래 (5)
해외에서 만난 우리나라 (7)
다음엔 어딜갈까? (13)
소소한 일상 (782)
쁘리띠님'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